Celaunds.com

Tech which makes Sense

교회나 종교시설이 있나요

광주 룸은 다양한 매체를 사용하여 도시 공간의 주제를 탐구하는 79명의 예술가를 위한 쇼케이스입니다. 각 작업에 충분한 시간과 숨을 쉴 공간이 주어지는 기민하게 진행되는 쇼입니다. 주제에 대한 경쾌한 접근 방식은 다른 많은 비엔날레에서 볼 수 있는 과도하고 날카로운 현대 미술에서 반가운 안도감을 줍니다.

쇼의 연상시키는 제목과 도발적인 개념은 단순히 군중을 끌어들이기 위한 것이 아니라 아티스트가 다루는 더 광범위한 문제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토론을 촉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쉽지 않은 일이지만, 쇼는 어려운 주제를 꺼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단호하게 가식적이지 않다.

간단한 식사를 원하든 조용히 술을 마시고 싶든 Gwangju Room 근처에는 선택할 수 있는 바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외국인 친화적인 옵션으로는 Soul Train Speakeasy, Bubble(거품), German Bar 및 Mix가 있으며 모두 충장로/충장로(주요 도심 지역)에 있습니다.

광주룸 주변에는 무등산보리밥거리(비빔밥, 김치찌개 등 광주 명물 맛집이 즐비하다), 덕쿡거리, 민속떡갈비거리, 꽃게장백반거리 등이 있다.

광주룸

광주는 아름다운 풍광과 호숫가의 편안함, 그리고 미래에 대한 큰 비전을 가진 웰빙 도시입니다. 도시의 자연 경관은 팔당 호수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있으며 하이킹, 자전거 타기, 카약과 같은 다양한 야외 스포츠 활동을 제공합니다.

자연 외에도 도시는 유적지와 문화 기념물을 포함한 다양한 다른 명소를 자랑합니다. 국립광주박물관은 한국의 전통 도자기와 미술품을 소장하고 있어 미술 애호가라면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광주룸 근처에 교회나 종교시설이 있나요?

1980년 5.18 학생 시위 희생자들을 기리기 위해 지어진 수수께끼의 오월의 집도 가볼 만하다. 이 집은 현재 아트센터로 사용되고 있으며 갤러리와 설치미술가 최승효의 작업실이 있다.

절두산 세지와 새남터 세지(성모 마리아 성지)를 포함하여 수많은 교회와 종교 유적지가 광주룸에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이 신사는 19세기에 일본에 의해 살해된 103명의 가톨릭 순교자를 기리는 곳입니다.

양림동은 기독교 선교사들이 처음 도시에 정착한 곳으로 지금은 3개의 큰 교회가 있는 곳이다. 이 지역은 “광주의 예루살렘”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으며 전국에서 기독교인이 가장 많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여행객을 위해 호텔은 사무실과의 연결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의 무료 Wi-Fi 접속으로 이메일을 확인하고 사진을 게시하거나 화상 통화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이용 가능한 많은 회의실 중 한 곳에서 편안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 편의를 위해 구내에 미니바와 무료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 바에서는 모든 취향에 맞는 다양한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음료를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